항공기 페어링 시장 성장, 가치, 기회 및 전망, 2028

Fortune Business Insights™에 따르면, 전 세계 항공기 페어링 시장 규모는 2020년 14억 1천만 달러였으며, 2021년 14억 6천만 달러에서 2028년 26억 달러로 성장하여 8.59%의 높은 연평균 성장률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성장은 연비 향상, 공기 저항 감소, 성능 및 미관 개선을 위한 경량 공기역학 부품에 대한 항공 업계의 노력에 힘입은 것입니다.

항공기 페어링이 중요한 이유

항공기 페어링은 단순한 덮개가 아닙니다. 항공기 동체의 틈새와 이음새를 매끄럽게 하는 중요한 공기역학적 구조물입니다. 페어링은 항력을 줄이고 경계층 분리를 지연시킴으로써 연비와 전반적인 성능을 향상하는 동시에 항공기의 시각적 매력을 향상시킵니다.

대표적인 예가 항공기 날개 아래에 있는 포드(pod) 형태의 구조물인 플랩 트랙 페어링입니다. 에어버스와 보잉도 유사한 페어링을 사용하지만, 맥도넬 더글러스 항공기는 유압 액추에이터를 내장한 수직 페어링을 사용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페어링은 일반적으로 알루미늄이나 복합재로 제작되며, 가볍고 강도가 높은 복합재가 점점 더 선호되고 있습니다.

항공 여행 수요가 증가하고 항공사가 항공기를 현대화함에 따라, 첨단의 효율적인 페어링 시스템에 대한 필요성은 계속해서 증가할 것입니다.

시장 동향

성장 동력

복합재 항공 구조물 수요 증가

현대 항공기는 강도 대 중량 최적화를 우선시하므로, 페어링, 도어, 조종면 등 복합재 항공 구조물은 효율성을 위해 필수적입니다. 복합재 도입 증가는 이 시장의 주요 성장 동력입니다.

경량 항공기 조달

항공사와 국방군은 연료 효율이 높고 경량인 항공기를 점점 더 많이 도입하고 있습니다. 저비용 항공사(LCC)의 확대와 훈련기 및 다목적 전투기 도입으로 페어링 수요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제한 요인

항공기 주문 잔여물

항공기 제조업체들은 계속해서 주문 잔여물과 납품 지연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COVID-19는 이러한 어려움을 더욱 심화시켜 2020년 항공기 납품량이 2019년 대비 42% 감소했습니다. 이러한 병목 현상은 페어링과 같은 새로운 부품의 도입을 지연시킵니다.

시장을 형성하는 주요 트렌드

항공우주 분야의 3D 프린팅

적층 제조는 복잡한 부품의 주문형 생산을 가능하게 함으로써 항공우주 공급망에 혁명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2021년 11월 , Materialise는 Proponent와 파트너십을 맺고 항공우주 애프터마켓 공급망에서 3D 프린팅을 확대했습니다. Proponent는 이미 6,000개 고객에게 연간 5,400만 개의 부품을 공급하고 있으며, 3D 프린팅을 통해 애프터마켓 지원을 더욱 개선할 계획입니다.

MRO 서비스부터 도시 항공 모빌리티까지, 3D 프린팅은 항공기 구성품 제조의 효율성과 혁신을 다음 단계로 이끌고 있습니다.

정보 출처:

https://www.fortunebusinessinsights.com/ko/aircraft-fairings-market-105857

세분화 통찰력

플랫폼별

상업용 항공기 : 2020년 가장 큰 부문으로, 전 세계 항공 교통량 증가와 함대 현대화에 힘입어 성장했습니다.

군용기 : 국방 예산 증가와 다목적 전투 및 수송 항공기 조달에 힘입어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역 및 일반 항공 : 개인용 및 비즈니스용 제트기 도입으로 꾸준한 증가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별

동체 : 가장 큰 세그먼트로, 가볍고 내구성 있는 구조 설계의 발전에 힘입어 탄생했습니다.

랜딩 기어 :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으며, 더 가볍지만 더 강한 시스템 에 대한 수요가 높습니다 .

엔진, 제어 표면, 레이더 및 안테나 : 성능 ​​지향적인 설계로 꾸준히 채택을 이어갑니다.

재료별

복합소재 : 가볍고 연료 절감 효과가 있는 특성 으로 선호되는 주요 부문입니다 .

알루미늄 : 유지관리 비용이 높아 점차 감소하고 있습니다.

합금 : 특수 응용 분야에서 틈새 시장 역할을 유지합니다.

지역 전망

북미 : 2020년 기준 5억 4천만 달러 규모로, 보잉 과 같은 OEM과 델타, 페덱스, UPS와 같은 운영업체 덕분에 여전히 선두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

유럽 : 에어버스, 사브 AB, 레오나르도 스파 등 주요 기업이 참여하면서 적당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인도, 일본의 여객 수송량 증가 에 힘입어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 인도의 항공 붐이 두드러지는 성장 동력입니다.

중동 및 아프리카 : 관광과 일반 항공이 성장을 뒷받침하고 있으며 , Strata Manufacturing(UAE) 이 지역 생산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경쟁 환경

항공기 페어링 시장은 어느 정도 통합되어 있으며, 주요 업체들은 경량화와 연비 효율이 뛰어난 설계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기업들은 생산 능력 확대, 파트너십, 그리고 복합재 혁신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주요 플레이어

에어버스(프랑스)

보잉(미국)

Strata Manufacturing(UAE)

SAAB AB(스웨덴)

록히드 마틴(미국)

FACC AG(오스트리아)

다헤르(프랑스)

Avcorp(캐나다)

Barnes Group(미국)

로얄 엔지니어드 컴포지트(미국)

최근 개발 사항

2021년 12월 – 에어버스는 도어 페어링을 포함한 최초의 A321XLR 시험 항공기의 구조적 조립을 완료했습니다.

2021년 2월 – 보잉은 737 MAX 수직 날개를 생산하기 위해 Tata Boeing Aerospace Limited(인도) 라인을 확장했습니다.

0コメント

  • 1000 / 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