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인 교통 관리(UTM) 시장 규모, 예측 및 인프라 혁신, 2025~2028

Fortune Business Insights™에 따르면 무인 교통 관리(UTM) 시장 규모는 2020년 7억 9천만 달러였으며, 2021년 9억 2천만 달러에서 2028년 35억 9천만 달러로 성장하여 예측 기간(2021~2028년) 동안 연평균 성장률 21.40%를 기록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북미 지역은 기술 발전과 상업 및 방위 산업 분야에서 UAV 활용 증가에 힘입어 2020년 37.97%의 시장 점유율을 기록하며 시장을 장악했습니다.

Fortune Business Insights™는 "무인 교통 관리 시장, 2021~2028"이라는 제목의 최신 연구 보고서에서 이러한 통찰력을 심층적으로 분석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무인 교통 관리(UTM) 서비스는 서비스, 데이터 교환 프로토콜, 정보 아키텍처 및 소프트웨어 기능을 간소화하는 추세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특히 NASA는 UTM 기능 탐색을 위한 연구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다른 기관들도 이에 동참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해관계자들은 물류 운송, 석유 및 가스 산업, 국방 부문, 그리고 재난 관리 분야에서 UTM 솔루션을 모색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원천:

https://www.fortunebusinessinsights.com/ko/unmanned-traffic-management-market-106651

보고서에 소개된 주요 참여자:

Frequentis(오스트리아)

Leonardo SpA(이탈리아)

Thales 그룹(프랑스)

L3Harris Technologies Inc(미국)

록히드 마틴(미국)

에어버스 SE(프랑스)

레이시온 테크놀로지스 코퍼레이션(미국)

Nova Systems(호주)

유니플라이(벨기에)

PrecisionHawk(미국)

Altitude Angel Limited(영국)

세그먼트:

시장은 유형에 따라 비지속형과 지속형으로 구분됩니다.

구성 요소 측면에서 시장은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서비스로 구분됩니다.

솔루션을 기반으로 시장에는 항해 인프라, 통신 인프라, 감시 인프라 등이 포함됩니다.

최종 사용 측면에서 시장은 감시 및 모니터링, 물류 및 운송, 농업 및 임업, 기타로 세분화됩니다.

시장은 지리적 위치에 따라 북미, 아시아 태평양, 유럽 및 기타 지역으로 구분됩니다.

보고서 범위:

본 보고서는 글로벌 시장에 대한 전체적인 관점을 제공하기 위해 정량적 및 정성적 분석을 포함합니다. 또한, 선도 기업과 신규 진입 기업의 제품 매핑에 대한 전략적 접근을 제공하기 위해 하향식 및 상향식 접근 방식을 심층적으로 분석합니다. 주요 이해관계자 및 오피니언 리더와의 인터뷰와 같은 1차 자료는 보고서의 진실성을 검증합니다. 또한, 연례 보고서, 보도자료, SEC 제출 자료, 웹사이트 보고서 등의 2차 자료를 포함하여 보고서의 진실성을 강화합니다.

운전자와 제지장치:

국방 부문의 강력한 수요가 성장 전망을 뒷받침할 것

업계 관계자들은 무인 교통 관리 시장 성장을 촉진하기 위해 국방 부문에 기대를 걸 것으로 예상됩니다. 러시아, 중국, 사우디아라비아, 인도 전역에서 UTM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항공 교통 관리 기술의 발전은 차세대 군용 드론의 보급을 가속화할 것입니다. 예를 들어, 2021년 9월 인도 육군은 알파 디자인(Alpha Design)과 약 1,370만 달러 규모의 100대 이상의 공격용 드론 구매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이 드론은 알파 디자인이 엘빗 시큐리티 시스템즈(Elbit Security Systems)와의 합작 투자를 통해 제작 및 공급할 예정입니다.

이해관계자들은 미디어, 광고, 엔터테인먼트, 그리고 정밀 농업 분야에서 기술에 대한 강력한 수요가 나타날 것으로 예상합니다. 그러나 엄격한 정부 규제는 업계 참여자들이 시장 진출을 확대하는 데 어려움을 줄 수 있습니다.

지역별 통찰력:

드론 제조업체의 증가로 아시아 태평양 시장이 성장할 전망

드론 제조업체의 시장 침투 확대에 힘입어 주요 기업들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신흥국 및 선진국에 자금을 투자할 태세를 갖추고 있습니다. 작물 모니터링 및 항공 사진 촬영 트렌드는 이해관계자들에게 신뢰를 심어주었습니다. 정밀 농업에 대한 수요 증가로 인해 아시아 태평양 무인 교통 관리 시장 점유율은 상승세를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주요 업체들은 미국과 캐나다가 방위 산업 투자 확대를 배경으로 수익성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전망합니다. 북미 시장 규모는 2020년 3억 달러였으며, 감시 및 물류 분야에서 드론의 활용이 확대됨에 따라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록히드 마틴과 L3 해리스 같은 주요 기업들은 경쟁 우위를 확보하기 위해 포트폴리오를 확장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유럽 시장은 항해 인프라, 통신 및 감시 시스템의 보급률 증가로 인해 강세를 보일 것으로 전망됩니다. 영국, 프랑스, 독일의 최종 사용자들은 첨단 농업 솔루션 및 감시 시스템에 대한 수요 증가에 따라 투자를 확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경쟁 환경:

선도 기업들이 영향력 확대를 위한 전략적 접근 방식을 강조

업계 주요 기업들은 인수합병, 제품 출시, R&D 활동, 그리고 기술 발전이 가속화됨에 따라 포트폴리오를 강화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현재 추세를 볼 때 주요 기업들은 예측 기간 동안 전략적 확장에 투자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주요 산업 개발:

2021년 11월 – 프랑스 릴에서 이미 운영 중인 Thales의 TopSky UAS 솔루션이 브르타뉴 렌 공항의 항공 교통 관제사 들이 무인 항공 교통 관리를 지원하기 위해 도입되었습니다. 이 솔루션의 구현을 통해 비행 요청 절차가 간소화되어 드론 운영자가 영공에 더욱 효율적으로 접근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2021년 12월 – DroneUp은 디지털 공역 및 자동화 서비스 분야의 선도적인 공급업체인 AirMap, Inc.를 인수했다고 발표했습니다 . AirMap의 무인 항공기 시스템 교통 관리(UTM) 기능은 DroneUp의 확장 중인 지상 인프라를 강화하고 성장하는 드론 조종사 네트워크를 지원할 것입니다.

0コメント

  • 1000 / 1000